본문 바로가기

시대의 흐름과 변화/생각의 쉼터

섹시스타 '아이비'

 

 

[최은영의 패셔니스타]섹시스타 아이비, 스타일 완전 정복

[이데일리 2007-05-29 09:09]    
▲ 가요계의 새로운 패션 아이콘, 아이비


[이데일리 최은영기자] 아이비는 가요계의 손꼽는 이슈 메이커다. 인형같은 외모에 군더더기 하나 없는 서구적인 몸매. 아이비가 사랑받는 이유는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앨범 한 장에 무려 네 곡의 노래를 밀고 나섰다. 이는 곧 2집 앨범에서만 네 번의 옷을 갈아 입는다는 것을 뜻한다.

그런데 그 무한 변신이 지극히 자연스럽다. 어떠한 옷을 가져다 입혀놔도 제대로 멋스럽게 소화해낼 것 같은 '팔색조 미녀' 아이비의 리얼 패션&뷰티 노트!

◇ 즐겨찾는 쇼핑 장소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과 멀티숍 에쿠르를 즐겨 찾는다. 청담동 멀티숍 분더숍도 아이비가 즐겨 찾는 단골집.

◇ 쇼핑 패턴

워낙에 쇼핑 감각이 탁월해 한번 필이 꽂혔다 하면 주저 없이 사는 편이다. 가격이 너무 센 경우, 못본 척 내려놓기도 한다. 하지만 다른 건 몰라도 신발에 관해선 과감하게 지르고 보는 편.

◇ 평상시 즐겨 입는 스타일

청바지에 깔끔한 티셔츠 등 모던한 라인의 편안한 이지 캐주얼을 즐긴다.

◇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주카 후세인 샬라얀 등 모던하며 화려하지 않은 스타일을 선호하고 또 즐기는 편이다. 이 밖에 여성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라인이 돋보이는 끌로에와 컬러는 다소 강해도 디자인이 모던한 마르니도 선호한다.

◇ 아이비만의 패션 아이템

신발과 가방. 특히 신발은 컬렉터적인 기질이 다분하다. 현재 소장한 신발만 총 200켤레가 넘는다. 특히 구두에 대한 애착이 각별해 청바지를 입을 때도 운동화 대신 구두를 고집하는 편이다. 선호하는 신발 브랜드는 마놀로 블라닉, 끌로에, 메카트니 등이 있다.

◇ 선호하는 컬러

빨강, 파랑, 노랑 등 원색 보다는 차분한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를 특히 선호한다. 블랙&화이트는 아이비에게도 역시 기본. 카키, 베이지색을 특히 좋아한다.

◇ 헤어&메이크업

김청경 원장이 직접 헤어 및 메이크업을 도맡고 있다. 워낙에 이목구비가 뚜렷한 편이라 화장을 짙게 하면 자칫 야해 보일 수 있어 되도록 메이크업은 내추럴하게 하는 편이다. 헤어 스타일은 롱 헤어에 귀를 들어내는 스타일이 특히 잘 어울림.

◇ 피부관리 노하우

몸매와 마찬가지로 피부도 타고 났다. 특별한 관리 없이도 희고 매끄러운 피부탓에 주위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으며 산다.

◇ 몸매 관리 비법

역시 특별한 비법이 없다. 굳이 들자면 한식 위주의 규칙적인 식사를 즐기는 것 정도. 서구적인 외모와 달리 입맛은 토종 한국인 그 자체다. 방송사에서 급하게 끼니를 떼워야 할 때도 패스트푸드는 절대 사절이다. 구내 식당이라도 들려 꼭 밥을 먹어야만 기운을 내는 스타일.

◇ 아이비의 패션 워너비

차려입은 듯 멋스러운 것 보다는 내추럴한 멋내기를 즐기는 편이다. '캐리비안의 해적'에 나오는 키이라 나이틀리 스타일을 특히 동경한다.

(관련기사) ☞
[최은영의 패셔니스타] 아이비 "다중적 아름다움에 매료".

(주요기사) ☞ '미수다' 미녀들이 보내온 SPN 글로벌 축하 메시지
개그맨 신동엽 SPN 축하메시지
"황진이 목소리 들어보세요", 송혜교 3년여만의 라디오 나들이.
한류 스타 이름 도용, 태국 행사 관계자 공개 사과
이영애, 홍콩 파파라치 이어 이번엔 한국인 스토커(?)

'시대의 흐름과 변화 > 생각의 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에 웃고 우는 세상  (0) 2007.05.30
삼성전자 왜 이러나?  (0) 2007.05.30
2007년, 위선과의 전쟁  (0) 2007.05.29
전도연,칸영화제,최고의 여인  (0) 2007.05.29
콘스탄티노플의 최후  (0) 2007.05.29